공지사항
오엔케이, 프레시파머-약국과 지역 연계 ‘계란찬란 챌린지’ 실시
프레시파머
2025-04-08 09:06
조회수 12

오엔케이가 프레시파머, 약국과 손잡고 지역 연계성 ‘계란찬란 챌린지’를 진행한다.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프리미엄 계란 브랜드 프레시파머(대표 김정진), 약국과 손잡고 지역 연계성 ‘계란찬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1년도에 처음 시작한 계란찬란 챌린지는 지역 사랑 프로젝트로 하하하얼라이언스 약국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친환경 유정란을 무상 제공하는 나눔 활동이다.
약국이 주변 이웃에게 ‘사랑의 계란’을 나누며 양질의 영양분을 공급한다는 취지로 매달 약국 한 곳을 지정해 계란 100알을 나눌 대상 가구를 약사가 직접 선정한다.
이번 달 챌린지에 참여한 명보약국(경기 고양)은 위장질환으로 평소 먹거리를 신경 써서 섭취하는 장기 조제 고객 등 다섯 가구를 대상자로 선정했다.
명보약국 김정란 약사는 “주변 사정을 잘 아는 약국은 동네의 든든한 버팀목의 역할을 하는 이웃”이라며 “단백질이 풍부하고 영양 가득한 ‘사랑의 계란’ 선물로 이웃분들이 더운 날씨에도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응원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레시파머는 뇌 질환과 치매, 유방암 관련 질환 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계란으로 3개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오엔케이와 함께 지역 사회 공헌 및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핀포인트뉴스(https://www.pinpointnews.co.kr)